메뉴

방문후기

방문후기

답변입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최고관리자
  • 작성일 :작성일19.08.01
  • 조회수 :144
  • 댓글0건

본문

안녕하세요? 행진커먼레일입니다.
휴가첫날 전화를 받고 내내 마음이 무거웠습니다.
오늘 휴가가 끝나고 출근하여 작년에 정비했던 고객님 차량의 작업사항에 대해 작업사진을 보며
작업자와 함께 깊은 고민을 했습니다.
정비사항이 완벽하지 못했다니 고개숙여 죄송함을 표합니다.
정비사로써 정비에 만족을 못드리는건 스스로의 자존감을 떨어뜨리는 일이 라는것을
밑바탕에 두고 열심히 해왔지만 이번 일로 다시한번 기본을 생각하고 고객님의 질책을
저희를 다시 돌아보는 계기로 삼겠습니다.

다시한번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 작년 이맘때쯤 DPF 크리닉 한i40 차주데여 오늘 대전에서 DPF크리닉 탈착중에 정비기사가 DPF고정볼트3개를 빼먹었다구 애기하네여 크리닉도 재대로 했는지 의심이 되네여 마후라 잡아주는 고무도 빼먹구 이렇게 정비 하면 않되잖아여 안전이랑 거리가 있지만 참 어이가 없네요
 >
 >
 >